본문 바로가기
travel_Global 해외여행

홍콩 하버뷰 코즈웨이베이 숙소 더파크레인 풀만 호텔 숙박후기,프레스티지 라운지 애프터눈티

by 금미 2023. 10. 2.

목차

    반응형
    홍콩의 하버뷰 & 시티뷰
    모두 즐길 수 있는 호텔

    더파크레인 홍콩 풀만 호텔

     

     

     

    홍콩은 참 오랜만이에요

    한참 코로나가 심해질때 출장으로

    마지막으로 왔었어요

     

     

    홍콩 더 파크레인 풀만 호텔 로비

     

     

     

    홍콩 코즈웨이베이 숙소를 찾아보다가

    아코르 계열의 더파크레인 풀만 호텔을 찾았는데

    한국인 후기가 많이 없었어서 궁금했어요

    아코르 플러스 멤버십으로 예약하고 다녀왔어요

     

    *현재 리뷰는 아코르 플래티늄 등급

    제공 혜택이 포함된 점 참고해주세요*

    =무료조식, 업그레이드&레이트체크아웃보장,

    애프터눈티, 프레스티지라운지, 샴페인아워,웰컴드링크

     

     

     

    기존 호텔 리노베이션을 거친 듯한 느낌

    오래된 것 같은 복도의 느낌, 카펫의 색깔이

    그런 기분이 많이 들었어요

     

    복도에서 희한한 냄새가 나는데 ㅎㅎ

    뭔지모르겠는데 음식냄새인지

    청소도구 냄새인지 여튼 내내 나더라구요

    룸에서는 안나니까 괜찮았어요

     

     

     

    룸에서 내려다보이는 풍경이에요

    들어서자마자 정말 놀랐던 뷰!

    날씨가 화창해서 방 문을 열자마자 이렇게

    환하게 시티뷰 + 하버뷰가 함께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풍경을 맞이할 수 있었어요

     

    코즈웨이베이 숙소 중에서 이렇게 반반

    뷰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이라니!

    한참을 바라만봐도 행복했어요

     

     

     

    아코르 플래티넘 멤버라서 이렇게

    웰컴기프트도 세팅해주시고 손편지도 남겨주시구

    과일을 아주 한바구니 받았네요 ㅎㅎ

     

    동남아 지역만큼 엄청난 호스피탈리티는 덜해도

    충분히 친절히 대해주셨어요

     

     

     

     

    .

     

    저희가 묵은 룸은 스탠다드 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어요

    좀 더 넓은 평수와, 뷰를 보장하는 고층 객실 배정이라

    너무나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체크인 할 때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리노베이션이 완료된 객실이나

    더 좋은 컨디션으로 업그레이드도 가능하지만

    기본 아코르 플래티넘 제공 업그레이드 객실로

    숙박하기로 결정!

     

    아..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체크인 굳이 안하구

    대기도 없고 해서

    로비 카운터에서 체크인 하다가 조금,

    무신경한 직원을 만나기는 했지만

    해프닝으로 넘기구, 다시 프레스티지라운지에서

    자세한 안내를 새로 받았어요

     

    *문의가 많이와서 알려드려요*

    코즈웨이베이에 위치한 더파크레인 풀만 홍콩

    호텔수영장 없습니다!!

    휘트니스도 아담한편이에요

     

     

    마치 밀튼을 떠올리게하는

    클래식한 컬러감과 사용감과 시간의 흔적이

    묻어있는 가구들, 집기들이

    기분좋은 세월을 느끼게 해주는 기분이에요

    갑분 밀튼 그리워지네요;ㅅ;

     

    아마 코즈웨이베이 숙소 로 오랫동안 있던

    호텔을 리노베이션 한 듯한 기분이 많이 드네요

     

    기본 생수가 제공되지만

    미니바는 따로 준비된 사항이 없어요

     

    홍콩의 호텔들은 기본적으로 일회용품 사용 제한

    및 낭비되는 자원이 없도록 하는데에 포커싱하고

    시설 준비를 하기 때문에

     

    어매니티도 다회용으로 크게 준비되어있고

    칫솔 치약정도만 제공하고 있으며,

    미니바도 비어있는게 기본이더라구요

     

     

    도 대 체

    왜 가져온거야 다이슨을 ㅋㅋ

     

    홍콩은 전압이 다르기 때문에 변압 커넥터를

    사용을 해야하는데요

    일본의 돼지코 생각하시면 안되고

    영국이나 유럽에서 사용하는 접지 가 되는 걸로

    써야하거든요 ㅋㅋ 그래도 다이슨은...작동안한다고..

    퓨즈 나가버린다고...

    프레스티지 라운지에서 애프터눈티

    마시고 요날 일정을 나가려고 올라왔어요

    엄청 한적하고, 깨끗하고,

    직원분들은 하나같이 다너무 친절하시고..

    너무 행복하게 맞이해주셨어요

     

    하 진짜 홍콩 더파크레인 풀만 호텔은...

    하버뷰 하나로는 최고가 아닐까 싶어요

    물론 침사추이에 있는 다른 하버뷰 호텔도 많지만

    홍콩 섬쪽에서 이정도 가격으로,

    이렇게 멋진 뷰를 감상할 수 있다니..!

     

    프레스티지 라운지를

    거의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아침엔 라운지조식 시간 이후 10:30분부터)

    와서 커피를 마시거나 애프터눈티 즐길수있어요

     

     

    커피, 티, 쥬스 등등 다양한 음료와

    가볍게 차려진 다과를 즐길 수 있어요

    음식들은 무난무난했던 걸로 기억하고

    저는 이후에 바로 밥을 먹으러 갈거라

    푸드류는 크게 손을 안댔어요

     

    홍콩 여행은 많이 돌아다니고 걸어다닐 여행이라

    숙소에 크게 힘을 싣지 않고, 오히려

    버젯호텔들을 잡았는데

    하루정도는 4성급 괜찮잖아? 하고 예약한

    코즈웨이베이 숙소 더파크레인 풀만 홍콩!

    너무 너무 만족스러운 하버뷰 에요 ㅜㅜ

     

    밀크티 한잔, 라떼 한잔 마시고

    밥먹고 산책나갈 준비!!

     

    프레스티지 라운지 샴페인 아워와

    조식 후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가져올게요

     

     

    The Park Lane Hong Kong - A Pullman Hotel

    310 Gloucester Rd, Causeway Bay, 홍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