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_Korea 국내여행

파크하얏트 서울, 도심뷰 고층 스탠다드 1킹 룸 숙박후기

by 금미 2021. 11. 25.

목차

    반응형

     

     

    핫!한 도심전망,

    도심전망 룸 리뷰

     

     

    객실리뷰입니다

    수영장리뷰는 후기2편에쓸게요

     

    삼성역 코엑스 사거리에 위치한

    파크하얏트 서울호텔 1박을 했어요

     

    도보 방문시 입구는 대로변에 위치해있고

    차량방문을 할때는 뒤편으로 돌아 들어가요

    발렛부터 1층 입구에서 친절히 맞아주십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06

     

     

    로비층은 24층에 위치해있어요

    1층에서 24층으로 바로가는 엘레베이터를 탑니다

    1층에서 객실에 갈때는

    24층에서 엘베를 갈아타야해요

     

     

     

     

    밤에찍어서 다소 흔들린 로비+복도

     

    서울은 도시니까 ㅎㅎ

    도심 뷰 호텔이 정말 많죠?

    그중에서도 코엑스 사거리와 테헤란로를

    그대로 내려다보는 도심뷰로 핫한 파크하얏트 서울.

     

    시그니엘이 객실이 너무 높이위치해서,

    거의 하늘 뷰 였다면

    여기는 진짜 도심 뷰 그 자체네요

    코엑스+전광판 뷰라고 해도 될듯.

     

     

    룸에 들어서면 커텐+암막블라인드가

    내려져있어요 약간 어둑어둑

     

     

     

    입구 바로 왼편으로 욕실이 위치해있어요

    파크하얏트는 모든객실에 욕조가 있구요

    파크하얏트 시티뷰 스탠다드 1킹룸에는 이렇게

    통창 옆으로 욕조가있어요

     

     

     

    화강암 벽이 정말 멋스럽죠?

    이제 조만간 사라질..어메니티 라는 존재..

    파크하얏트 서울, 파크하얏트 부산

    모두 르라보 어메니티를 사용하네요

     

     

    욕실 옆쪽 벽면은 이렇게

    객실 안쪽이 보이도록 되어있어요.

    여기에 커텐을 내려 가릴수있어요.

     

     

     

    미닫이로 변기가 있구요

    비데가진짜 뜨끈하니 좋습니다 ㅋㅋ

     

     

     

    객실이 꽤 넓은편이에요

    킹 베드 정말 크죠?

    건조한거 못참는 저라서

    예약할때부터 가습기 요청해서

    룸에 미리 준비주셨네요

     

    파크하얏트 계열은 항상 테이블에

    사과가 하나씩 있어요 ㅋㅋ

     

    웰컴 과일~

     

     

     

     

    아아...

    핫한 뷰 처럼

    뜨거운 창문입니다

    암막과 커텐을 다 열면 뜨거워요

     

    봄에도 근처도못갈만큼 뜨거웠고,

    여름에는 거의 익을것같아요

     

    파크하얏트 부산도 통유리 건물이라서

    정말 뜨거웠던 기억인데

    대단히 핫해요

     

     

    아까 욕실과 룸 사이 유리창이있었죠?

    사실 이건 룸에서 욕실이 보이게했다기 보다는,

     

    전체 통 창에 뷰가 끊어지지않고

    욕실~객실 전체에 이어지게 하기 위해

    이렇게 되어있단 생각이 들어요

    덕분에 룸이 더 넓어보이기도하구요

     

     

     

    뷰 한번더 감상하시구요

     

     

    .

     

    아 많이 뜨겁고 많이 눈부셔요 ㅋㅋㅋ

    그래도 이 뷰 때문에 왔으니

    포기못해!!

    게다가 날씨도 엄청 화창해서

    가시성도 너무좋아요

     

    저~기 지난 겨울 묵었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도 보이네요

     

    이제 기본적으로 어떤것들이

    갖춰져있나 확인해볼까요?

     

    찻잔 , 캡슐커피 6 (디캎 2), 설탕과 티백들

     

     

    라인업 좋네요

    냉장고 라인업에는 더 감격했지만

    패트론도있구

     

     

     

    크- 몽키 진이 있다니

    멋져요

     

    레드와인잔이라기보단 화이트와인~디저트와인

    정도되는 잔이 있고

    와인 코르크 오프너도 준비되어있어요

    스낵들도 준비되어있구요

     

    생수 4병+ 에스프레소머신이 있구요

    생수는 4병까지 무료로 추가로 받을수있어요

     

     

     

    따란~ 원목으로 잘 나누어진

    서랍 사이 틈에 손을 넣어 열면

    전기포트가 저기있네요~

    센스센스

     

     

     

    제 커다란 캐리어도 들어갈정도로 넓은

    옷장도 있습니다

    옷걸이도 엄----청 나게 많아요

     

     

     

    보스 스피커 ♥

    객실에 머무는 내내 틀어놨어요

     

    욕실도 좀 더 자세히 살펴볼까요?

     

     

    크-- 이정도 채광이면

    욕실이 습할 틈이 없겠어요 ㅎㅎ

    화강암 벽 너무예쁘죠

     

    짠 - 욕실에도 티비가 있기때문에

    스피커가 여기에 달린것같아요

    굳이 고개를 숙여 보지않는다면

    보이지않을 세면대 밑쪽입니다

    욕조 옆 작은 협탁에

    바디 소프와 발 매트,

    샤워 폼폼이가있네요

    (저건 당췌 이름을모르겠어요 ㅋㅋ)

    아..오후의 작렬하는 태양을 바라보며

    익어갑니다

     

    오후의 교통체증을 내려보고있자니

    기분이 묘하네요

     

    작렬하는 태양 앞에서

    호캉스 패션으로 준비해간

    예쁜 슬립을 입고 사진도찍어봅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뒤쪽으로

    해가 져요.

    오후 5~6시쯤이면 슬슬 어둑어둑해지고

    너무예쁜 석양을 구경할수있어요

     

    야경이 정말 멋지죠?

    저는 개인적으로 밤의 풍경도 예쁘지만

    화창한 날씨의 낮 풍경도 참 좋았어요

    테헤란로 내려다보며

    뜨신물에 몸도 담궈봅니다

     

     

     

    파크하얏트 서울아침의 풍경,

    수영장 모습은 후기 2편으로

    준비해드리도록할게요!

     

    통창객실 후기 :

     

    1. 탁트인 풍경 좋습니다

    2. 채광이 진짜좋아서 늘어져있으면

    기분이 좋아요 좀 뜨겁습니다. 여름엔 익을거에요

    3. 사진이 정말 쨍하고 맑게 잘나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