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_Korea 국내여행

시그니엘 서울 호텔, 잠실 시그니엘 조식

by 금미 2021. 11. 12.

목차

    반응형

     

    룸과 수영장 리뷰는 아래 포스트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szummbyme.tistory.com/9

     

     

    조식 레스토랑이 있는 층은 81층으로

    대표레스토랑인 STAY 입니다

     

    높은 층이고 높은 층고를가지고도 있어서

    전체적으로 탁-트인느낌이 많이나요

     

     

     

     

    하지만 저희가 조식을 먹는 날에는

    아침에 안개가 가득 껴있어서 좀 아쉬웠어요

     

     

     

    '

     

    제가 일부러 건강식만 담아온게 아니에요!

    시그니엘 서울 조식은 아주 클린한 식단으로

    준비가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젊은 테이스트를 반영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백반 메뉴도 두가지정도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죽과 미역국 정도였던 것 같네요

     

     

     

     

     

    저는 밥이나 죽을 먹는 식성이 아니기에

    지금 준비되어있는 이 조식이 훨씬 좋았어요

     

     

     

     

     

    일단 샐러드 채소류가 아주 신선했고

    종류별로 준비된 치즈와 살라미,

    하몽까지있었으니 말 다했죠

    아침부터 와인오픈하고싶었네요

     

     

     

     

     

     

    든든하게 아침을 먹고서 휘트니스 이용을했어요

    엄청 조용했고, 기구들은 모두 테크노짐 이었구요

     

     

     

     

    #숨바이미 비키니 촬영도 할겸

     

    정말 잘 쉬고왔던 시그니엘이네요

    이렇게 그때의 기억을 또 되짚어보니

    한번더 가고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