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_Korea 국내여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이 매력적인 여름 투숙 후기

by 금미 2021. 10. 2.

목차

    반응형

    그랜드하얏트호텔은 오래된 호텔로서

    그 특유의 분위기와 느낌을 굉장히 좋아해요

     

     

    겨울에는 로비를 가득채우는 트리와

    반짝이는 햇살, 공기의 냄새를 좋아한다면

     

    여름 그랜드하얏트의 최고매력은

    쏟아져들어오는 채광과 야외수영장이아닐까요

     

     

     

    리버뷰 룸에서 투숙을했어요

    이 날은 날씨도 너무 좋았고

    쏟아져들어오는 채광이 어마어마했어요 

     

    공기도 깨끗해서 저- 멀리까지

    너무 잘 보이죠

     

     

     

     

     

     

    호캉스에 잘 어울리는 수영복도챙겨갔어요 

    기분좋은 낮와인도 즐겨보고요 

     

     

     

     

     

    저녁에도 정말 예쁜 모습이죠

    이때가 황금연휴 직전주말이었어서 호텔에 투숙객이많았어요

     

    아래 영상에서 하얏트 리버뷰 객실 전망과

    낮시간의 야외수영장 모습을 볼수있어요

     

    https://youtu.be/hqTzb4Ak1n8

     

     

    그래서 저는 다음날 오전시간에 야외수영장을 이용하기로 결정했어요 

     

     

     

    정말 여유롭죠? 

    오전시간대에도 상당히 햇살이 뜨거웠어요 

     

    그랜드하얏트 서울 야외수영장은 10월 초 까지 운영해요 

    야외수영장 베드는 유료/무료로 나뉘고 

    유료 베드는 미리 예약을해놓아야해요 

     

    파라솔이 있는 선배드는 유료 이구, 

    파라솔없는 배드는 무료에요 

     

     

     

     

    이때까지는 탈의실 운영을 하지 않는듯했어요 

    객실에서 수영복을 착용하고 내려가는게 좋아요

     

     

     

     

    실내수영장은 겨울시즌에도 오픈되어있어요

    이른아침시간부터 오픈하고,

    음악도 나오고 수영장냄새도 나요 ㅎㅎ

     

    야외수영장이 오픈하지않는 시즌에는

    실내수영장에서 물놀이할수있도록

    작지만 충분한 길이의 레인이 있어요 

     

     

     

    너무 아름다웠던 늦여름 야외수영장

     

     

     

     

    체크아웃을 하고 로비의 카페인 갤러리에 앉아서

    커피도 한잔 하고 왔어요 

     

    너무좋은날씨때문에 바깥풍경을 구경하고싶었어요

     

    이제 겨울이 오면 트리를 보러 그랜드하얏트에 한번더가야겠네요 :)

    반응형